식품 | DNA TECHNOLOGIES PACIFIC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DNA Technologies Pacific

전체검색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시스템인증

CS Center

Tel. 02-6749-1184

AM 9:00 ~ PM 6:00

토,일,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Fax 02.6749.0711
info@dna-tec.org

식품

식품 인증

  • ISO 22000 식품안전 경영시스템

    장비의 생산, 재료 포장, 세제, 첨가제 및 원료 등의 관련 기업을 포함하여 전체 식품 체인 비즈니스에 적합한 국제적인 표준입니다.

    FSSC 22000 식품 안전 시스템

    식품 안전 시스템 인증(Food Safety System Certification) 표준으로 식품 제조사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국제식품안전기구(GFSI: Global Food Safety Initiative)가 식품산업 전반에 적합한 식품안전 인증제도를 도입하기 위해 승인한 식품 안전 표준입니다.

    FDA FSMA 식품안전 현대화법

    미국 정부가 사전 예방을 통한 식품 공급 안전성 및 국민건강 보호를 목적으로 식품안전현대화법(FSMA: Food Safety Modernization Act)를 제정 및 발효하였으며, 미국 FDA로 하여금 규제를 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였습니다. 요구사항에 근거하여 미국으로 수입되는 모든 식품 및 생산 기업은 법에서 요구하는 식품 안전 시스템을 구비하여야 합니다.

    HACCP(Hazard Analysis Critical Control Point)

    HACCP은 식품의 원료 및 제조공정에서 생물학적, 화학적, 물리적 위해요소들이 존재할 수 있는 상황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사전에 위해요소의 잔존, 오염될 수 있는 원인들을 차단하여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식품을 공급하기 위한 시스템이며, 위해 방지를 위한 사전 예방적 식품안전관리 체계입니다.

    GMP(우수건강기능식품)

    건강기능식품 GMP 지정제도는 우수한 건강 기능식품의 제조 및 품질관리를 위하여 건강기능식품제조업의 허가를 받은 영업자가 위생적인 제조시설/설비를 갖추고 업체 자율 4대 기준서를 마련하여, 이를 적용하는 업체에 대해 정부기관(식품의약품안전처)이 인정하는 제도입니다.
    식품 인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