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AF CertSearch ─ 인증서 유효성 검색 사이트 > 자료실 | DNA TECHNOLOGIES PACIFIC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DNA Technologies Pacific

전체검색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회사안내

CS Center

Tel. 02-6749-1184

AM 9:00 ~ PM 6:00

토,일,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Fax 02.6749.0711
info@dna-tec.org

자료실

자료실 배너
 


IAF CertSearch ─ 인증서 유효성 검색 사이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인증원
댓글 0건 조회 827회 작성일 22-12-20 13:27

본문

IAF CertSearch - 인증서 유효성 검색 사이트
인정된 인증서에 대한 독점적인 글로벌 데이터베이스 - "한 번의 인증으로 세계에 통용"
https://www.iafcertsearch.org/
[ IAF CertSearch 소개 ]

IAF CertSearch는 국제 표준화 기구에 의해 수립된 ISO/IEC 17021-1의 주요 범위에 따라 IAF 서명자 회원 인정 기관에 의해 인증 받은 기업의 인증 상태를 검색하고 유효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데이터베이스로, 전 세계의 인정된 인증서가 검증될 수 있도록 국제 인정 포럼과 그 회원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.

IAF CertSearch.org은 전 세계 모든 국가의 개별적으로 인정된 인증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툴이며, IAF CertSearch는 현재 69개의 인정 기관 및 1,171개의 인증 기관 데이터를 통합하여 조직의 인증서를 간단하고 쉽게 검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IAF CertSearch는 또한 전 세계 모든 인정 기관 및 인증 기관의 목록을 포함하는 인정된 네트워크에 대한 정보를 조직에게 제공합니다. 따라서, 인정을 받으려는 조직은 여기에서 인정 기관의 목록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[ 주요 정보 ]

□ IAF CertSearch란 무엇인가?

IAF CertSearch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최신의 인정된 인증서에 대한 독점적인 글로벌 데이터베이스인 동시에, 모든 국가의 개별적으로 인정된 경영시스템 인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보안 검증 기술입니다. 인증받은 기업은 인증서를 검색하여 세부 정보가 정확하고 인증서가 유효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□ IAF CertSearch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?

기업 및 정부는 조직과 공급망 전반에 걸쳐 투명성 강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. 인정된 인증서를 통해 기업 및 정부는 호환 공급망을 개발할 수 있지만, 인증서의 유효성 확인 및 인증 기관과의 거래 능력은 제한되었습니다. 인증 유효성 확인을 위한 글로벌 기술 솔루션의 부족은 인증서의 오용으로 이어졌고, 인증의 가치가 저하되었습니다.

IAF CertSearch

[ IAF CertSearch 검색 방법 ]

IAF CertSearch의 목적은 개별적으로 인정된 인증서의 유효성을 확인하는 것으로, 인증된 인증서의 정당성을 검증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로서의 역할을 합니다.

① 사용자는 인증서 검색 및 유효성 확인을 위해서 업체명 또는 인증서 번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.

② 사용자는 검색 란에 업체명 또는 인증서 번호를 입력합니다. 사용자가 업체명을 알고 있을 경우, 업체가 보유한 모든 인증서를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③ 검색창에 인증서 번호를 입력하는 경우 해당 인증서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.

④ 개별 인증서의 유효성을 확인하고자 할 경우, 규격, 인증 범위, 상태, 발행일, 인증 기관, 인정 기관 등 인증 세부 사항을 볼 수 있는 인증서를 클릭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